레드햇 제품 관련 온디맨드 방식 온라인 교육 제공

 
[아이티데일리] 레드햇이 자사가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연간 구독형 프로그램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Red Hat Learning Subscription)’을 2일 출시했다.

온라인 강의와 동영상 및 실습 랩 등으로 구성된 이 교육 프로그램은 플랫폼, 클라우드, 가상화, 미들웨어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주제로 한 30여개의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300개 이상의 강습 녹화 동영상을 포함해 온디맨드 방식의 콘텐츠, 실습 환경 및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인덱싱 및 검색 가능하고, 직무 실습 및 직무 수행 지원 시 사용할 수 있다.

함재경 한국레드햇 사장은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고객들은 레드햇의 최신 기술과 다양한 제품에 대해 알 수 있고, 이러한 기술과 제품들이 서로 어떠한 역할을 하는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이 같은 정보는 고객들이 현재 이용 중인 레드햇 제품을 최대한 잘 활용하고, 기타 제품들이 어떻게 비즈니스에 도움을 줄 수 있을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드햇은 오는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자격증 유무에 관계없이 레드햇 교육 서브스크립션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