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5만 명 참여 통해 도출된 행동 및 패턴 기반 산업 특화 솔루션

▲ 금융 산업용 IBM 행동 기반 고객 인사이트 솔루션

[아이티데일리] IBM은 예측 분석 기반의 새로운 산업별 특화 솔루션 20가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솔루션들은 IBM의 고객 5만 명 이상의 참여를 통해 도출된 산업 전문성과 IBM의 분석에 대한 전문성을 토대로 한다. 사전에 구축된 산업별 예측 분석 모델링 패턴과 인터페이스, 특이 데이터 관리 역량, 분석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준비를 간소화하는 데이터 준비 역량도 포함된다.

이를 통해 기업 사용자들은 업무가 구체화된 상호작용적 대시보드를 조직 내 팀과 공유, 예측 분석 기반의 비즈니스 통찰력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과 기업 자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 더 적은 자원으로 신속한 실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IBM의 새로운 분석 솔루션은 IBM 소비자 참여 솔루션(IBM Customer Engagement solution)과 통합돼있다. 소비자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어떤 것을 배치할지를 결정하기 위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알리스테어 레니(Alistair Rennie) IBM 분석 솔루션 총괄 사장은 “기업은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추출하는 노력을 최소화하고, 분석 및 실행 속도를 최대화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산업별 특화 문제 해결에 맞춤화된 사전 구축된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IBM은 기업 사용자들 모두가 패턴을 이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며,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비즈니스 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분석 솔루션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 석유 및 가스 분야 교체 장비용 IBM 자산 관리 분석 솔루션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