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부야스곱창은 생생정보통과 채널A, 아빠를부탁해 등 매스컴에 여러번 소개된 검증된 곱창맛집이다. 홍대본점은 항상 줄서서 기다려서 먹어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

 
부야스곱창은 전국에 1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고 서울에는 홍대본점, 상수점, 신촌점, 신림점, 6월 중순에는 강남점 오픈했고 이어서 건대점이 새로 오픈했다.

이토록 고객들이 부야스곱창을 찾는 이유가 뭘까? 부야스는 부야스만의 특별함이 있다.

부야스곱창은 클럽음악이 나오는 곱창집으로 카페같은 깔끔한 빈티지 인테리어와 주문 전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큐브는 맞추면 음료 또는 곱창을 서비스를 주는 큐브이벤트 등 이렇게 부야스곱창은 일반 곱창집들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었고 주 고객들은 젊은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요즘 소비자들은 싸고 맛있는걸 선호한다. 그에 맞게 부야스곱창은 곱창1인분에 8,000~9,000원 가격으로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음식점이라면 제일 중요한 것 은 맛이다. 아무리 인테리어가 좋고 이벤트가 있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결국 맛이 없으면 사람들은 찾지 않는다.

부야스곱창의 맛의 비결은 초벌구이시 불쇼로 돼지곱창 특유의 잡내를 모두 없앤 뒤 매콤달콤한 특제양념과 같이 초벌구이를 하면 잡내는 없애고 불향은 올려서 중독성 강한 맛의 양념곱창이 완성된다.

돼지곱창 냄새 때문에 곱창을 못먹는 사람들도 부야스곱창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양념곱창도 한가지 메뉴만 있는게 아니라 통마늘곱창, 순대곱창, 청양곱창, 야채곱창 등 다양한 메뉴로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콘치즈도 메뉴에 있어서 콘치즈를 추가해서 먹는 콘치즈곱창과 콘치즈볶음밥도 여자고객들에게 아주 인기메뉴이다.

건대점에서는 특별히 칭타오와 알밤막걸리도 판매한다고 한다.

부야스곱창 건대점은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로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8-50 2층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