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안마기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전문 생산 및 유통하는 휴테크가 창원 직영전시장을 7월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휴테크 창원 직영전시장은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 121번지 시티세븐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테크의 대표 안마의자 델피오레와 피오레, Q9+ 및 인기제품 T9과 같은 전신안마의자와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 및 소형안마기 등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다.

휴테크 T9 안마의자는 신체의 굴곡에 맞게 설계된 S프레임, 목부터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L프레임, 뒷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슬라이딩 기능, 시원한 발바닥 롤링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가 가지는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등·허리, 엉덩이, 손바닥과 종아리 온열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강력한 에어셀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와 발바닥 롤링지압은 사용자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감싸는 3D 입체안마형태로 나타나 손으로 안마를 받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안마의자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는 사업전략을 강화하면서 대치, 노원, 신도림, 구로, 일산, 분당, 부천, 수원, 의정부, 경기광주, 대전,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 서울·경기 및 전국 지역 명소에 직영점을 오픈, 고객친화형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휴테크는 영화관, 패션, 맛집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지역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하고 고객을 직영점으로 불러들이는 데 큰 효과를 보고 있다. 대기시간이 있거나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고객 동선을 전시장까지 유도해 직영점을 활성화하는 이른바 ‘분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는 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실내에서 편하게 건강을 유지하려는 소비자가 많은 점에 착안해 ‘휴테크 안마의자’를 한 자리에서 체험하도록 구성했다”며 “직접 안마의자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휴테크 창원 직영전시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7477-079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