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신혼부부들에게 신축빌라 분양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업계 정보에 따르면 신축빌라 거래량이 5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과 신혼부부들이 신축빌라분양에 대해 관심을 갖는데, 이렇게 신축빌라 분양이 대세로 떠오르는 이유는 지속적으로 치솟는 전세가와 전세 품귀현상으로 인해 신축빌라분양은 전세값으로내집마련이가능하다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신축빌라분양에 관심을 갖는다고 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저렴한 빌라가 몰려있는 동작구신축빌라와 관악구신축빌라 외 구로, 강서 쪽으로 거래량이 가장 급증된 상태라고 한다.

하지만, 너도나도 알아보는 신축빌라 분양에 좋은 신축빌라를 분양 받아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사람들도 있지만 반대로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분양 받은 탓에 오히려 신축빌라임에도 곳곳의 하자로 인해 내 집 마련의 꿈이 물거품이 되는 사례도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분양전문 기업인 서정하우징에서는 특히나 신축빌라분양을 많이 알아보는 신혼부부들을 위하여 몇 가지 노하우를 제시했다.

명품 매물 만을 고집하는 착한하우스서정하우징에서 제시한 노하우는 ▲첫째, 교통의 편리성을 손꼽았다. 출퇴근 지역이나 주 활동 지역 접근성과 교통 편리성을 고려한 입지인지를 점검해야 한다. ▲둘째, 교육환경의 구성을 파악해야 한다. 학교/학원가 등의 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는지를 파악해야 당장에 자녀가 없더라도 차후 빠른 매매를 위해 필요한 요소이다. ▲셋째, 편의시설이 잘 갖춰졌는지를 파악해야 한다. 시장이나 마트, 병원, 공원 등의 인근시설이 있다면 생활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되고 차후 매매에도 도움이 된다. ▲넷째, 꼼꼼히 점검을 해야 한다. 거실, 주방, 방의 구조 및 형태가 좋고, 밸런스가 맞는 집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섯째, 부부 합의 후 결정이 중요하다. 모든 것을 파악한 후에는 부부가 모두 마음에 드는 집을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된다.

한편 착한하우스서정하우징에서인기있는 신축빌라 지역으로 교통편의 및 생활편의, 학군형성 등이 잘 이루어진 관악구(신림동,봉천동,남현동, 행운동, 서원동, 신원동, 서림동, 대학동, 삼성동, 미성동, 난곡동, 보라매동, 중앙동, 청룡동, 은천동 등), 동작구(사당동,대방동,상도동, 신대방동, 본동, 흑석동, 동작동 등), 금천구(시흥동,독산동,가산동 등) 영등포구(신길동, 영등포동, 대림동, 문래동, 양화동, 양평동, 당산동 등) 등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또한 선호하는 역세권 지하철역으로는 2호선 라인인 구로디지털단지역, 신대방역, 신림역, 봉천역,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사당역 등이 있으며, 7호선 라인인 상도역, 보라매역, 장승배기역, 숭실대입구역, 남성역, 이수역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정하우징 공식 홈페이지(http://www.goodsj.net) 혹은 전화(010-9719-7799)를 통해 문의 및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