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보통 단체도시락은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단체 행사에 많이 이용된다. 단체도시락들은 맛, 가격, 영양가가 떨어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요즘은 학생뿐 아니라 직장인들이 한 끼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고급도시락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이런 도시락을 판매하는 곳들이 많지 않아서 편의점 도시락을 이용하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고급도시락을 판매하는 곳이 흔하지 않은 이유는 상대적으로 낮은 도시락 가격에 맛과 영양까지 골고루 갖추기 힘들기 때문이다.

이렇게 직장인들이 찾는 고급도시락의 조건인 맛과 영양을 갖춘 곳을 찾기 힘들지만 요즘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어서 소개를 해볼까 한다. 단체도시락은 물론이고 고급 프리미엄 도시락이 준비되어 있고 한식, 양식, 일식까지 여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우주최강도시락이다.

특히 배달 주문을 할 때 요즘은 온라인 주문이나 배달 어플로 주문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주최강도시락도 단체 주문을 할 때 온라인 주문을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매장에 전화로 직접 주문을 하거나 배달 어플을 이용 해야 한다. 온라인 주문은 홈페이지(http://www.ujufood.co.kr/)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