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방대를 다니거나 독학으로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기존 인강으로 학습관리가 잘 되지 않아 동기부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해커스편입의 ‘독학생 풀케어 프로그램’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독학생 풀케어 프로그램’은 업계 최초로 해커스편입 학원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동영상 강의에도 적용한 프로그램이다. 편입학원을 다니는 것처럼 1:1 담임제를 통해 수준별 학습은 물론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독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해커스편입 독학생 프로그램은 1/3/6개월 프로그램 중에서 원하는 수강기간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학습자 레벨에 맞춘 동영상강의 제공과 함께 해커스 편입학원과 동일한 일간/주간/월간 테스트를 진행한다. 학습자들은 각 테스트를 통해 나온 결과를 분석해 취약한 부분을 파악하고, 담임선생님과 1:1 상담으로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해커스편입 스타교수진의 직강으로 공부하고, 학습 중 궁금한 점이 생길 경우에는 ‘교수님께 질문 게시판’을 통해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매년 편입시험에서 다수 적중하는 해커스편입의 대학별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하고, 당일채점/성적분석/해설강의 풀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과 동일한 강의/교재/커리큘럼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시간이 되면 언제든 학원에서 연계학습도 가능하다.

특히 작년 3월 해커스편입 인강 매출액 대비 올해 3월 매출액이 220% 성장하며, 독학생 프로그램의 실효성을 증명하고 있다. 또 해커스편입 독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합격한 학생들의 입소문이 돌면서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실제로 해커스편입 독학생 프로그램을 수강한 학생은 중앙대/경희대/한국외대/건국대 등 편입합격 4관왕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독학생 프로그램 출신 합격생 홍**은 “인강을 듣는데 마치 담임선생님이 직접 출결관리를 하는 기분이었다”며 “오프라인 수강생과 동일한 시험을 보고 성적비교와 분석을 해주니, 내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준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 편입학원 부문 4년 지속 1위와 2015학년도 상위권대학 최종합격률 89%(2014년 12월 해커스 JR 특별반 수강생 기준)를 달성해 편입학원 1위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