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최대 고등 온라인 교육 사이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바른공부, 메가패스 시즌2’를 최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는 지난달 중순 경 2016학년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 강좌를 무제한 들을 수 있는 ‘바른공부, 메가패스’을 선보였었다. 언제든 부족한 부분의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강료의 거품을 뺀 ‘바른공부, 메가패스’에 이어 시즌2에서는 보다 많은 학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대상 및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했다.

‘바른공부 메가패스’는 대입 일정까지 수험생들이 학습해야 할 양과 수강패턴을 분석하여 수강료의 거품을 뺀, 필요한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서비스다. 이번에 오픈한 시즌2는 기존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현 고2 학생들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됐으며, 학생 유형별로 꼭 필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3 수험생 대상 서비스로는 올해 11월30일까지 수능, 대학별고사 전 강좌 중 강좌 수에 제한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한 ‘메가패스29’와 15개 강좌를 선택하여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메가패스24’가 마련됐다. 고2 대상 서비스로는 수능, 대학별고사뿐만 아니라 내신 강좌까지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메가패스59’와 수능, 대학별고사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메가패스45’로 구성됐다. 수강 기간은 내년도 대입일정이 마무리되는 2016년 11월30일까지로 장기간의 학습계획을 세워 체계적인 학습을 실천하려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스터디는 본 서비스를 신청한 학생들에게 교재 무료 쿠폰, 사고력 학습 도서 ‘사고(思考)치고 대학가자’ 등을 제공한다. 또, ‘바른공부 메가패스’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학습지원센터를 별도 운영하여 수험생 유형별 맞춤 학습과정을 추천하고 균형잡힌 학습을 독려하는 등 입시 성공을 위한 지침을 제시해준다.
 
메가스터디 관계자는 “바른공부 메가패스는 업계 1위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오로지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에 초점을 맞춰 구성한 서비스”라며 “변화무쌍한 대입 환경에도 흔들림 없는 학습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수험생들이 수능에 대한 정확하고 올바른 인식을 바탕으로 진정한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바른공부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