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간단한 시술로도 예쁜 미모를 가꿀 수 있는 토탈뷰티샵을 찾는 여성들이 늘어가고 있다. 심지어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뷰티샵은 우리에게 더욱 친숙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하나의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뷰티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전국적으로 뷰티샵의 수도 많아지고 있는 와중에 가장 인기 있는 업종 중 하나가 바로 속눈썹연장을 꼽을 수 있다.

속눈썹연장이란 여성의 속눈썹 한올에 가 속눈썹 한 개를 붙혀서 속눈썹이 길어보이게 하는 것으로 속눈썹 뷰티샵이 많아지는 이유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속눈썹연장기술을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서 속눈썹연장 전문업체 ‘루루앤아이래쉬’는 속눈썹연장 기술교육과 창업을 지원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루앤아이래쉬’의 특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창업에 필요한 상권분석, 마케팅지원, 경영지원, 구인지원 등을 해줌으로써 여성 혼자 만으로도 토탈뷰티샵을 오픈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속눈썹연장에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를 직접 제작하여 저렴하게 공급을 하고 있고 영업에 필요한 노하우와 기술과 마케팅교육을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하여 각 지점의 전수하고 있으며 영업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루루앤아이래쉬 가맹점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에 ‘루루앤아이래쉬 강변점’이 7월1일오픈을 한다고 한다. ‘루루앤아이래쉬 강변점’은 2호선 강변역 1번출구 방향에 있으며 7월31일까지 속눈썹 35,000원 아트메이크업 100,000원에 제공하는 오픈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예약전화는 02-447-8852,  ‘루루앤아이래쉬‘ 창업 및 교육문의는 홈페이지(www.lulun.co.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