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강남 명문 아이엘츠(IELTS) 전문학원으로 인정 받고 있는 렉시스어학원은 7월 수강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영국 캠브리지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Cambridge IELTS 10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렉시스어학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동시에 IELTS 공식 시험장 및 IELTS 공식 시험센터로 인증된 어학원이며, 강남뿐만이라 호주 및 일본에 6개의 캠퍼스를 운영중인 랭귀지스쿨로 25년 오랜 전통과 경험으로 전세계 교육기관 시상식에서 당당하게 국내 어학원 최초로 대상을 수상한 어학원이기도 하다.

렉시스어학원은 정확한 평가와 맞춤 상담으로 유학을 준비중인 학생들에게 가장 알맞은 IELTS 학업 계획을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마다 실제 IELTS 시험장에서 진행하는 모의테스트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캠브리지 아이엘츠 10 도입과 더불어 렉시스만의 IELTS 시험 트렌드 분석과 베테랑 강사들의 정확한 피드백은 IELTS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최고의 평판을 자랑하고 있다.

렉시스코리아 김지호 대표는 "렉시스어학원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시기인 우리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유학•이민 준비의 발판이 되어주고 있다. 빠르게 변화되어가는 언어교육 시장에 앞장서서 변화를 주도하고 모든 강사진과 운영진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고 밝혔다.

렉시스어학원은 이번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장학혜택 (IELTS시험 응시료 제공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렉시스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시스어학원 홈페이지(http://www.lexisenglish.co.kr/) 또는 전화상담(02-588-49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