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취업 준비생 신 모씨(25)는 취업의 높은 문턱에 부딪혔다. 고민 끝에 찾아간 곳은 피부과. 어릴 적 새겨 넣은 문신과 주근깨, 기미 등의 색소침착이 심한 피부 때문에 첫인상부터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지 못한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이는 곧 자신감 저하로 이어져 문신제거와 색소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찾게 된 것이다.

바야흐로 자외선이 강한 여름이 돌아왔다. 한 번 생긴 주근깨와 기미는 더욱 진해지고 심해지기 마련이다. 얇아진 여름 화장은 이러한 색소를 가리기 힘들 뿐 아니라 전체적인 피부 톤이 칙칙하고 깨끗해 보이지 못해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색소치료를 고민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트랜드로 자리잡은, 이른바 문신에 대한 거부감이 줄어들면서 20대의 젊은 나이에 문신을 했지만, 취업할 시기가 되어 눈에 보이는 손목이나 목 부위의 문신이 취업 면접 시 부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경우가 있어 문신을 후회하는 취업 준비생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고민은 피부과에서 문신제거 시술로 이어지는데, 과거 색소치료나 문신제거 시술은 통증이 심하고 여러 차례 시술을 받는 데에 비해 만족할만한 큰 효과를 보기 어려워 무리한 시술로 인해 부작용을 겪은 일까지 많았다.

이에 각광받기 시작한 미국 큐테라사에서 개발한 ‘인라이튼레이저’가 최근 취업 준비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인라이튼레이저는 다양한 문신제거 시술뿐 만 아니라 재발성 기미, 복합성 기미 치료, 전체적인 피부 톤을 환하게 해주는 화이트닝까지 가능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레이저토닝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색소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 인라이트닝
특히, 인라이트닝을 이용한 색소치료는 듀얼 파장을 이용해 피부 표피와 진피층 색소 질환에 최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단시간에 주변조직의 손상 없이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기존 발생할 수 있었던 저색소, 과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과 통증을 최소화했다. 기존 레이저토닝 시술에 비해 훨씬 적은 횟수에도 불구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기존 레이저토닝의 한계를 뛰어넘은 새로운 색소치료법이자, 동양인에 최적화된 화이트닝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인라이트닝은 피코세컨드와 나노세컨드를 결합해 자꾸 재발하고 치료하기 힘들었던 고난이도의 색소 질환에 보다 빠르고 강력한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전체적인 피부톤, 타레이저 부작용으로 인한 색소침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기존의 치료가 미비했던 컬러 문신제거까지… ‘인라이튼 피코라이트닝’
인라이튼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는 인라이튼 피코라이트닝 방식을 통해, 기존 문신제거 레이저로 사용하던 큐스위치레이저에 비해 100배 이상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로 문신의 색소를 더 잘게 부수어 배출해내는 원리를 사용해 뛰어난 문신제거 효과를 나타낸다. 게다가 주변 조직의 손상 없이 정확히 멜라닌만을 파괴해 원하는 문신의 잉크 입자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손상과 통증을 최소화하면서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흉터나 색소침착 등을 최소화할 수 있다.

밝은 색의 다양한 컬러의 문신의 경우 만족스러운 문신제거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었지만, 인라이튼레이저를 이용한 피코라이트닝은 1064nm와 532nm 듀얼 파장을 이용해 파란색 또는 검정색 등의 어두운 색상의 문신은 물론 노란색이나 빨강색 등을 포함한 밝은 색상의 컬러 문신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

단, 문신제거 병원 선택이나 레이저 시술은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 후 나에게 최적화된 치료를 받아야 부작용을 최소화한 만족스러운 후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치료와 후 관리가 수반되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