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는 7월 3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8시까지 카페 오가다 일산 웨스턴돔점에서 세계 최초 붓글씨 사인회 ‘붓쳐핸접’ 그 두 번째가 개최된다.

이처럼 기발한 사인회는 코리안 블렌딩 티 카페 오가다의 홍보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써 홍보모델인 유세윤은 실제 오가다 일산 웨스턴돔점의 점주를 맡고 있기도 하다.

카페 오가다에 대한 유세윤의 애정이 남다르다는 사실은 일산 웨스턴돔점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다. 일단 카페만 보더라도 유세윤의 사진이 넘쳐나고 있으며 그의 지인으로 보이는 유명 연예인들의 사진 또한 가득한 것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카페 오가다가 마치 유세윤 사진전과 같아 보인다. 그만큼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 오가다에 대한 사랑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오가다 일산 웨스턴돔점만의 특이성은 “유세윤에게 말해봐”라는 이벤트에서도 알 수가 있다. 카페에 방문한 고객이 남긴 글에 하나하나 유세윤이 직접 댓글을 적는 이 이벤트는 카페뿐 아니라 고객까지 생각한 유세윤의 배려이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건강과 행복을 추구한다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오가다 워터’를 자체 개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가다 워터는 블렌딩 티의 원재료가 되는 것으로 각 기능에 맞는 약재를 농축해 만든 기능성 워터이다. 총 5가지로 구분되어 있는 오가다 워터는 개개인에게 필요한 성분을 더해주어 맛뿐 아니라 건강증진에도 기여한다.

자신이 선택한 음료에 자신이 선택한 오가다 워터를 더하는 재미는 맛과 건강까지 추구하는 오가다만의 차별화 된 점이라 할 수 있다. 올여름, 오가다의 시원한 블렌딩 티 한잔으로 무더위도 물리치고 건강까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