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가구의 비밀을 보여드립니다’ 라는 카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일산가구단지의 한 매장이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으로 앞서가고 있는 일산가구단지의 명소 시크릿 가구매장이 바로 그 곳이다.

가방이나 의류, 구두 등의 구매는 보통 1년~5년 정도의 사용으로 이어지는 것에 비해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최소 10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게 될 수밖에 없다. 디자인과 가격은 물론 재질과 실용성까지 하나 하나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 것이 모두 소비자의 몫이기 때문에 특히 신혼가구를 한꺼번에 장만하는 예비신부들에게는 상당히 어려운 숙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시크릿 가구매장에서는 오랜 노하우를 통해 높은 품질의 가격을 낮은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가구의 모든 종류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시크릿 매장에서 신혼가구를 한꺼번에 모두 장만한 김현정(서울 31)씨는 “여러 매장을 다녀왔는데 여기 오니 그 동안 본 가구들이 다 모여 있었다”라고 말하며 현명한 가구 구입에 대해 만족해했다.

가구 소비자들이 꼭 한 번 가봐야 할 명소로 자리 잡은 시크릿 가구는 매장 방문 전 인터넷 까페(http://cafe.naver.com/secret3514) 를 통해 제품 검색이 가능하다.

한편 시크릿가구는 매월 이벤트를 통하여 원목벤치형식탁 및 거실장 윙체어 등의 가구들을 추첨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매장 정보 : 고양시 일산구 식사동 632-3 (031-967-616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