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비롯한 몸매 가꾸기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바디 탄력과 슬림함을 동시에 갖춘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가 각광받으면서 최근에는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각종 운동법을 제시하는 센터 및 아카데미들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정직한 실력으로 고객들을 사로잡은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폴댄스 전문 아카데미 ‘폴레리나’.

폴레리나는 다소 선정적이라는 선입견 때문에 선뜻 다가가기 어려웠던 폴댄스에 발레를 결합한 독특한 커리큘럼을 통해 균형 잡힌 바디라인과 탄력 있는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새로운 운동법을 제시하고 있다.

발레 동작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폴레리나는 여기에 폴댄스를 접목해 평소 잘 쓰지 않던 근육을 사용함으로써 날씬한 다리 라인과 복근을 얻을 수 있어 슬림하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다.

또한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의 자세교정으로 아름다운 상체 및 하체 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유연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체중 감량과 팔, 어깨 등의 근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폴’이라 불리는 봉에 밀착해 운동하기 때문에 마찰력에 의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도 제거할 수 있다.

수강생을 배려한 시설도 돋보인다. 센터 전체의 살균소독으로 위생을 꼼꼼하게 관리하며, 땀 흘려 운동한 후를 대비해 파우더룸과 샤워장을 마련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초보자를 위한 실리콘 폴, 내구성과 안전성이 뛰어난 알러지 방지용 스테인레스 폴, 대회용 정품 엑스폴에 이르기까지 수강생의 레벨에 맞춘 다양한 폴을 구비해 입문부터 전문고급과정까지 맞춤형 폴을 제공한다.

폴레리나 관계자는 “지방 감소와 군살 제거, 몸매 교정 등에 도움이 되는 폴레리나는 다양한 몸매 고민을 가진 분들이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운동법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정직하게 노력하는 실력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 가꾸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