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S,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선정…고객 만족, 퀄리티, 시장 선도 등 혁신 주력

 
[아이티데일리] 지능형 전송 네트워크 장비업체 인피네라(CEO 톰 팔론)는 글로벌 경제분석업체 IHS(前 인포네틱스 리서치)가 최근 발표한 ‘2015년 광 네트워크 하드웨어 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광 네트워크 하드웨어 업체 중 리더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인피네라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콘텐츠 프로바이더 및 데이터센터 인터커넥트 시장의 완벽한 예’라고 설명했다. 또한 보고서에서는 인피네라를 규모 측면에서가 아니라 ‘탁월한 고객 인지도, 높은 시장 점유율 및 엄격한 재무구조’ 측면에서의 리더라고 강조했다.

‘IHS 2015 광 네트워크 하드웨어 업체 평가 보고서’는 글로벌 광 전송 장비 상위 10대 업체들을 정리, 분석 및 순위로 평가한다. 관련 업계에서 유일한 이 보고서는 사용자의 직접 평가, 업체의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 모멘텀, 재무상태, 브랜드 인식도, 혁신 및 기타 벤치마크에 대한 명성 등 평가 기준에 따라 상위 광 하드웨어 업체들을 평가한다. 보고서에서 인피네라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3대 광 전송 장비 업체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IHS의 앤드류 슈미트(Andrew Schmitt) 캐리어 전송 네트워킹 부문 리서치 이사는 “인피네라가 다각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크게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며 “인피네라는 제품의 신뢰성, 서비스와 고객지원 부분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시장에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인피네라는 2014년에 높은 시장 점유율 확대를 통해 엄청난 모멘텀을 얻게 됐고, 기술 혁신 측면에서 최고의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인피네라의 톰 팔론(Tom Fallon) CEO는 “IHS 광 네트워크 하드웨어 업체 평가 보고서는 글로벌 네트워크 운영자들이 인피네라가 고객 만족, 퀄리티, 시장 선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 준다”라며 “우리는 전세계에 지능형 전송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구축함으로써 IHS로부터 2년 연속 그 성과를 높이 인정받아 업계 선두업체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됐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IHS는 인피네라를 고객들에게 기술 혁신, 신뢰도, 서비스, 고객지원 분야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 2014년 최고의 광 기술 업체로 선정한 바 있다. 올해 IHS는 평가 시스템을 재정비해 전체 점수를 바탕으로 상위 광 하드웨어 업체를 리더, 유지, 도전 업체 세 가지 분야로 분류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