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맥아피 개인용 제품 구매자 대상 사은품 제공

▲ 인텔시큐리티가 개인용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는 ‘맥아피 썸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인텔시큐리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개인용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인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McAfee Antivirus Plus)’ 및 통합보안서비스인 ‘맥아피 라이브세이프(MaAfee LiveSafe)’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맥아피 썸머 이벤트(McAfee Summer Event)’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및 라이브세이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방수재질의 바캉스용 타포린백이 증정되며, ▲ 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휴대용 스피커가 ▲3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배터리 프렌즈(8400mA)가 제공된다. 사은품은 주문 당 1개에 한하고 중복 증정되지 않으며, 한정수량으로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텔시큐리티의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 윈도우 PC를 보호해야 하는 개인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최신 위협을 식별 및 격리하고, PC를 손상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PC와 브라우저 속도를 높여주고 자주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는 PC성능 최적화 기능 및 위험한 다운로드에 대한 보호와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 침입 알림이 가능한 와이파이 보호 기능도 제공한다.

‘맥아피 라이브세이프’ 서비스는 인텔시큐리티의 대표적인 개인용 통합보안 소프트웨어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맥(Mac) 등 다양한 개인용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악성 프로그램 등 최신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데이터 손실 및 도난 방지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ID 및 암호 보호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모든 기기에서 안전하게 온라인 쇼핑과 인터넷 뱅킹을 하고, 검색 또는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서비스에 한 번만 가입하면 무제한 장치 사용권이 제공돼 개인이 보유한 모든 디바이스를 한 번에 보호할 수 있다.

인텔시큐리티 송한진 이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및 맥아피 라이브세이프는 개인 사용자들이 소중한 정보와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심하고 자신들의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라며, “PC 및 디바이스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휴가철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용적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평소 구매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