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삶의 새로운 출발점인 결혼을 앞두고 남들보다 고급스럽고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결혼을 원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종전의 예의상 치루는 과정들은 과감히 삭제하고 개성 넘치는 결혼식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의 발걸음이 대구LG웨딩박람회를 향하고 있다.

대구지역의 대표적인 웨딩축제로 불리우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안정적이고 신뢰도가 높은 웨딩서비스를 제공해왔던 대구웨딩협회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웨딩축제로 2015년 7월 11일 ~12일 양일간 대구LG전자 bestshop 황금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웨딩협회 관계자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행사는 물론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증정선물로 LG웨딩 By GLOSSYBOX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 인터넷 면세점 플래티늄 회원 등업 혜택, 텀블러, 웨딩다이러, 마사지 쿠폰, 웨딩홀 식사권이 증정될 예정이니 꼭 참석해서 많은 혜택을 즐겨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석할 예정인데 웨딩홀로는 문화웨딩, 뉴신라웨딩, 웨딩하모니, 에어포트, M스타하우스, 알리앙스, 베이트리, 세인트웨스튼 호텔, 더오페라하우스웨딩, 리젠시, 수성아일랜드, 강북컨벤션, 아테네, 범어세인트호텔, 비앙코웨딩, 더하우스웨딩, 전자관웨딩프라자, 경산컨벤션, 시지W, 하늘의정원, 아델, 그레이스, 파라다이스, 엑스코 등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참여한 업체들은 웨딩홀 전문가와의 1:1 상담 서비스 제공 및 폐백음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선명주, 혜봉주단, 도쿄앤펄, 루앤디, 쥬엘&더쥬엘, J&D가구, 패밀리투어, 포시즌, 하나로 투어, 해피스토리, LG전자 등의 예물, 허니문, 가구, 가전, 네일아트 업체가 참여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더불어 예비신랑,신부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남겨줄 스튜디오로는 비니비치, 페레, S, 달빛스쿠너, 라리, 나다, 원규, 하늘, 유씨, J갤러리, MG, 거울과창, 어반, 그레이스, 이동진, 라망 대구, 더소울아트, 콜라, 온뜰에 피움, 김씨스토리, 피오나 등이 참여하며 웨딩샵 업체는 벨라킴, 석, 송죽, 엘리샤, 이송빈, 이승현, 코코, 마리스포사, 설렘, 아이린, 라망, 라스포사, 로젠, 빛그림, 더원, 플로라, 지니K, 최재훈, 이유정, 뷰 등이 참여한다.

다양한 업체의 참여뿐만 아니라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서는 그 동안 찾아보기 어려웠던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상반기 핫딜한 스드메 패키지’ 이벤트는 결혼 준비에 대한 비용적인 부담을 줄여준 이벤트로 예비부부 50쌍에게 40여곳의 웨딩샵, 스튜디오 중 원하는 업체에서 129만원에 스드메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신부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드레스,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패키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면서도 원하는 업체를 골라서 스드메 패키지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만족과 가격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벤트이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 또는 스드메 계약을 진행할 경우 휴가비 20만원을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더위 속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사전 신청을 하려는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대구를 비롯하여 경상권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대구LG웨딩박람회는 매회 사전신청자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과 할인 행사에 참여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대구LG웨딩박람회의 사전참가 신청 및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eddfair.co.kr) 또는 문의전화(053.257-8400)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