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해커스토익이 여름방학 동안 토익공부에 집중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습자들은 ‘해커스 토익 어플’,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 ‘매일 실전 LC/RC 풀기’ 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토익을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 토익 어플’은 해커스토익 사이트(www.Hackers.co.kr)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만든 어플이다. 토익후기/논란문제 종결/공부법 공유 등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과 ‘토익 총평’ 등 매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강의도 들을 수 있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매월 토익시험을 앞두고, 조성재/강소영/한나/박가은/김동영 등 해커스 스타강사들이 무료로 진행하는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다. 수험생들은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최신 출제경향의 적중 예상문제를 풀어보고 예상특강을 통해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또 '토익 총평' 강의는 매달 토익시험 후 나오는 논란문제 종결을 위한 명쾌한 해설과 기출 유형분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강의다.

해커스 토익 교재를 활용한 무료강의도 인기다. 해당 강의는 최신경향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토익시험비’ 등 상품을 증정하는 ‘출첵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무료 토익학습’을 통해 최신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토익 LC/RC 문제로 실력 향상과 점검도 가능하다. 특히 최근 실제 토익시험에 출제된 단어들을 예문과 함께 학습할 수 있어, 실전 대비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은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의 모든 어휘를 ‘짝맞추기/보카버블’ 등 재미있는 게임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신의 목표점수에 맞는 어휘 선택은 물론 나만의 단어장으로 토익단어를 완벽하게 외울 때까지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 구매자만 교재 내 인증코드로 사용할 수 있었던 해당 어플을 출시 직후 1위 기념으로 인증코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어플 인증코드를 받으면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의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해커스토익은 ‘매일 실전 LC/RC 풀기’ 콘텐츠도 제공한다. ‘매일 실전 LC/RC 풀기’에서는 해커스 베스트셀러 교재 집필진이 출제한 토익 LC/RC 문제가 매일 각 3문제씩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온라인에서 문제를 풀어 정답을 바로 맞춰볼 수 있고, 각 문제 당 상세한 해설과 다른 유저의 정답률도 확인할 수 있어 학습에 도움이 된다. 특히 토익 LC의 경우, 오늘 푼 문제는 다음 날 받아쓰기 문제로 복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해커스 종로캠퍼스 입문 LC 누적 수강생수 1위(2014년 1월~9월) 신영화 강사의 해설강의 영상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 토익 어플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등하교/출퇴근 시간에 틈틈이 활용 할 수도 있다.

한편 해커스토익은 지난 2월 28일 토익시험에서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를 차지할 만큼 토익시험 종료 후 많은 응시생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이 외에도 ‘토익점수 환산기’와 ‘백분율 분석기’를 포함한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상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