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한창이다.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통해 몸매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지만, 다이어트는 단기적인 효과가 크게 없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여성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바쁜 현대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은 알면서도 실천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오랜 시간 앉아서 근무를 해야 하는 업무환경이나 업무 후 잦은 회식이 바로 그 근원지라고 할 수 있다.

오랜 기간 비만관리에 힘써온 미하이클리닉 청주점 김성윤 원장은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냉각지방분해술 ‘클라투360’을 제안한다. 

클라투360의 원리는 인체 지방세포가 추운 환경에 노출되면 자연 분해되는 성질을 이용하여 수술 없이 지방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다이어트로는 잘 빠지지 않는 옆구리살, 팔뚝살, 허벅지살 등에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클라투360의 시술과정은 시술 할 부위에 핸드피스를 접촉시킨 후 강력한 음압을 이용해 지방층을 핸드피스 안쪽으로 흡입한다. 그 후 냉각 에너지가 지방세포조직에 전달 되면 피부층 중 피하 지방세포만을 선택적으로 냉각시키게 된다.

얼음처럼 결정화된 지방세포는 지방층염이 발생하면서 서서히 사멸되기 시작한다. 대식세포를 통해 사멸된 지방세포가 몸 밖으로 배출되면 지방층이 감소하고 사이즈가 줄어들게 되는 것이다.

미하이클리닉 청주점 김성윤 원장은 "냉동지방분해술 클라투360은 비수술적인 비만관리이기 때문에 안전할 뿐만 아니라 지방이 감소되면서 피부의 탄력이 더해져 시술 후 보다 자연스럽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아 평소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적합한 시술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