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업소용 주방용품의 대표키워드 `쿡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인 ㈜키친마루는 회사나 병원, 관공서 내에 단체급식시설이 필요한 구내식당 및 주방을 대상으로, 급식에 필요한 식기 류를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품목은 병원에서 사용되는 식기와 식기세트 및 회사 구내식당이나, 학교 급식시설 등에서 사용되는 식판 등의 식기 류를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번 빅세일 이벤트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됨으로 인해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키친마루 쿡라인 정은성 대표는 “그 동안 성원해주신 전국 급식시설 및 병원 영양사분들을 위하여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 하게 됐다.” 며 감사의 의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동반자로써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겠다`라며 업소용 주방용품의 지속적인 협력업체가 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쿡라인 쇼핑몰은 업소용 주방용품의 종합몰로써 관공서 및 프렌차이즈를 위해 식당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식당용품과 기기, 설비 및 그릇 등의 상품 등을 선정하여 이벤트를 통하여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쿡라인 홈페이지(www.cooklin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