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거나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파손된 경우 생기는 중고폰을 어떻게 처리할지를 놓고 고민하던 소비자들 사이에서 중고폰 매입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들이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아이폰6, 갤럭시6, G4 등 최신 스마트폰의 잇따른 출시에 따라 중고폰을 판매하여 생긴 자금으로 최신 폰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중고폰 매입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중고폰 매입시장의 성장 속에서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중고폰 사이트 차오차오모바일(www.chawphone.com)이 거품없는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뿐만 아니라 파손액정 및 깨진액정 을 매입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차오차오모바일은 중고폰, 파손액정, 깨진액정을 고가에 매입하여 소비자의 이익은 높이고 자체 마진은 최소화하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는 해외 각지에 다양한 판매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중고폰, 파손 및 깨진 액정 팔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본사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발송을 통해 진행된다. 직접 방문해서 간단한 설명을 듣고 검수를 받으면 당일 입금 또는 즉석에서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시간이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택배로 발송해서 검수 과정을 거치면 당일 입금을 받을 수 있다.

차오차오모바일은 삼성, 애플, LG, SKY 등 모든 제조사에 걸친 전 기종의 중고폰과 깨진액정, 파손액정을 매입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중고폰 상태에 따른 예상 매입가격을 알아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갤럭시S4용 스마트폰케이스, 보조배터리 케이스, 아이폰6 보조배터리 케이스, 아이폰 가정용 및 차량용 고속충전기,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악세서리 판매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요즘 뜨는 중고폰 사이트 차오차오모바일은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하오 앤 차오’에서 웃음을 줬던 인기 개그맨 정세협을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공정하고 깨끗한 거래를 최우선시 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