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불볕더위가 전국에 기승인데다가 구름이 많은 가운데, 서울 하늘은 미세먼지가 낀 것처럼 뿌연 하늘을 보이고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의 공포가 가득한 요즘, 언젠가부터 길거리에서 마스크를 쓴 사람들을 보는 것이 익숙하다.

미세먼지는 각종 호흡기질환, 피부염을 유발하는 원인이다. 이런 체내에 쌓인 미세먼지를 씻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반신욕이다.

따뜻한 물로 반신욕을 하면 많은 땀을 배출할 수 있는데, 이는 독소 배출 효과가 있다. 전체 성분의 99%가 수분으로 이뤄져 있는 땀은 기본적으로 체온조절 기능을 하지만, 유해 미네랄을 내보내는 작용도 한다.

전문가들은 황사와 미세먼지는 예방이 우선이지만 예방만으로 부족하다면 반신욕이나입욕등의 효과적으로 먼지를 털어 건조한 우리몸에 수분을 보충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에 반신욕조 전문 이수욕조는 한국인의 체형과 욕실 환경을 고려한 욕조 디자인, 적당한 무게와 형태로 내구성과 보온성, 청소의 용이함을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수욕조는 지속적인 a/s를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사용 중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줄여 반신욕조를 더욱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직접 반신욕조를 제조, 생산, 판매를 하는 이수욕조는 HDPE 소재와 옥가루를 첨가한 6kg의 적당한 중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수욕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esu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