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 SI 업체, 교육기관,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 고객 참석 제품 체험

▲ 한국 레노버 강용남 대표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28일 대구 호텔 인터불고 EXCO에서 2015 엔터프라이즈 대구 로드쇼를 개최했다.

한국레노버는 지난 4월에 개최한 부산 로드쇼에 이어 대구에서도 로드쇼와 데모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5 엔터프라이즈 대구 로드쇼에서는 보다 강력해진 레노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과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남 지역 SI 업체, 교육 및 공공기관 등 사전접수를 통해 등록한 100여 명이 참석, 레노버 데모트럭에서 직접 레노버 제품도 체험했다.
 

▲ 레노버 데모트럭에서 제품 설명을 듣고 있는 고객들

레노버 데모트럭은 최근 기업 화두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수퍼컴퓨팅 솔루션(HPC: High Performing Computer)과 설계용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VDI&GPU), 고온 환경에서도 운영이 되는 HTA(High Temperature Ambient) 기술을 선보였다. 또한 레노버 주요 제품인 System x M5와 X6, 스토리지, 워크스테이션 P시리즈와 노트북, 태블릿 제품 등 레노버의 토털 컴퓨팅 포트폴리오가 모두 전시됐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부산에 이어 대구 고객을 직접 만나 레노버의 혁신 기술을 알리고자 데모트럭과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로드쇼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늘리고자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레노버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