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이해 호주, IVY-NASA, 영국-유럽 등 각종 프로그램 준비

 
[생활정보] MBC 연합캠프가 본격적인 여름과 학생들의 여름방학을 대비해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영어캠프 프로그램에는 호주, IVY-NASA, 영국-유럽 프로그램을 준비, 이미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MBC 연합캠프는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실시하기 앞서 프로그램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공덕동에 위치한 MBC 연합캠프 운영본부에서 해외캠프 설명회가 열린다.

MBC 연합캠프의 영어캠프 프로그램 중, 호주 캠프는 ‘축복의 땅’이라 불리는 브리즈번에서 세계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로 불리는 퀸즐랜드 명문 사립 직영 캠프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직 교사와 함께 다양한 문화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국제 학생을 위한 ESL 수업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신원 조사를 통과한 안전한 호주 현지인 홈스테이가 배정될 예정이어서 치안 문제에 있어서도 신뢰를 주고 있다.

미국의 명문 학군으로 불리는 아이비리그에서 운영하는 영어캠프는 대학부설 영재 교육원의 맞춤형 해외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여기에 아이비리그 리그 투어와 나사 우주기지 과학 캠프, 플로리다 휴양지에서 즐기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자아 성취에 대한 강한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데 특화되어 있는 여름방학 캠프로 평가받고 있다.

영국-유럽 영어캠프의 경우 영국 명문 사립 보딩스쿨에서 주니어 영어 심화학습을 2주간 진행한다. 엄격한 레벨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실력에 맞는 세분화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방과 후에는 다양한 활동이 짜임새 있게 갖추어져 영어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5박 6일간 서유럽 투어 탐방도 포함되어 기존 참가자들의 만족감이 매우 높다.

MBC 연합캠프의 관계자는 “MBC 연합캠프는 국내에서 이미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해외&국내 연수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영어 교육 효율성과 최대의 안정성과 만족감을 보장한다”며, “여름방학을 맞이해 본 캠프 프로그램을 참가하는 학생들은 진취적인 기상과 독립심을 습득하고, 더 넓은 세상과 더 큰 미래를 향한 도약의 몸짓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MBC 연합캠프는 MBC 방송국 산하 Tour MBC 및 전국 지역 MBC 방송국 연합 조직이 직접 방송 광고 기획 및 모집에 나서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캠프로 정평이 나 있다. 전 세계 10여개 지역 내에 신뢰할 수 있는 최우수 교육 기관을 엄선하는 것은 물론, 오랜 캠프 진행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 진행자 및 인솔자들이 직접 현지를 지휘하고, 학생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또한, 캠프 참가 전 사전관리와 종료 후 사후 관리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으며 일부 참가자에 한하여 MBC 장학금을 비롯한 각종 다양한 특전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