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운동이나 근육을 키우는 이들이면 한번쯤 단백질헬스보충제를 섭취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케 해주는 운동보조식품이다.

특히, 선명한 복근을 위해서는 충분한 단백질이 섭취가 되어야 근육발달이 되는데, 일반적으로 먹는 음식을 통해서 근육생성에 필요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많은 남성들이 단백질헬스보충제를 통해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다.
 
단백질헬스보충제는 아침, 저녁, 운동 전후 물 또는 우유에 섞어 섭취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식단을 준비하거나 매끼나 많은 양의 음식을 섭취할 필요가 없고, 배우나 연예인들처럼 식단관리를 하기 어려운 일반인들이 바쁜 일상속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그리고 단백질보충 제에는 단백질 이외에도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보조식품으로도 인기를 끓고 있다.
 
이에 대해 국내 최대 단백질헬스보충제 판매원 중 하나인 더머슬의 최영재 대표는 “단백질헬스보충제는 배우와 운동선수처럼 탄탄한 초콜렛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근육생성과 근력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섭취를 통해서 운동을 하는 것이 더욱 더 효과적이다. 그리고 WPC, WPI, WPH 중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섭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단백질보충제 판매원중 하나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쇼핑몰 ‘더 머슬’ 은 미국 프로리언트 힐마의 프리미엄급 WPH 원료를 100% 넣어 1회 섭취당 23의 고순도 단백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더머슬에서는 신제품 녹스업(NOX-UP)을 출시하였으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글루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무통장입금 할인이벤트 및 신규 회원 및 재구매 시 5000원 할인권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머슬 홈페이지(www.damusc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