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템큐 코리아(STEMQ KOREA)에서 출시한 '스템큐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STEMQ Spirulina Four season cream)'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확실한 피부 건강 관리 효과가 입증됨은 물론 영화배우, 탤런트,방송인 등 셀럽들을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대중에게 커다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실제로 스템큐 코리아의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은 화장 잘 먹는 크림으로 출시 1주일만에 1000개 판매 돌파라는 저력을 과시했다. 스템큐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바다의 산소탱크 스피루리나 추출물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피부에 대한 수분 보충을 돕는다. 그리고 트러블성 여드름 피부와 아토피성 피부의 진정효과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은 수분과 영양 공급에 탁월한 수분자석 트레할로스, 판테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 인삼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블루베리추출물, 포도씨추출물, 석류추출물, 아보카도오일, 알로에베라겔, 해양심층수, 하이드롤라이즈콜라겐등 피부에 도움이 되는 각종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미 스템큐코리아는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과 동일 라인인 '스템큐 앰플(STEMQ AMPUL)'을 출시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초나노입자 고함유량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고 있어 최상의 피부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스템큐 앰플로 한 차례 각광을 받은 것.

스템큐코리아는 스템큐 앰플에 이어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까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서 베스트 셀러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있다. 스템큐 앰플,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의 효과가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만큼 향후 대중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범천동 소재 에이지클리닉 성형외과·피부과 원경식 원장은 "최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기능이 각지에서 소개되며 대중의 관심이 커져 가고 있는 가운데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는 화장품들이 드물었던 게 사실"이라며 "스템큐코리아 스템큐 앰플, 스피루리나 사계절 크림은 초나노입자 고함유량 줄기세포 배양액 및 슈퍼푸드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사계절 피부 건강에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STEMQ앰플은 현재 다양한 연예인들의 공식협찬으로 연예인앰플또는 마녀앰플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temq.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