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노출의 계절 여름이 성큼 찾아왔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각종 쁘띠 성형 시술로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쁘띠 성형은 프랑스어 ‘petit’에서 따온 것으로 얼굴에 칼을 대지 않는 비수술적 시술을 말한다. 시술 시간도 10분에서 2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고,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흉터가 남지 않는다.  그뿐만 아니라 시술 후에 따로 회복 시간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므로 선호하는 여성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몸매 관리를 목적으로 한 쁘띠 성형도 인기다. 감량을 원하는 특정 부위에 주사하는 카복시, HPL, 클라투, 초음파, 보톡스 등 각종 비수술적 시술이 어느새 보편화되었다. 이런 시술과 함께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더 빠른 시간에 원하는 몸매로 변신할 수 있다.

하지만 무분별한 쁘띠 성형은 각종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제대로 알아보고 진행해야 한다.

광주 키스미의원 최성수 원장은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무턱대고 쁘띠 성형을 해서는 안 된다”며, “사람들로부터 실력을 검증받고 시설 좋은 곳에서 시술을 하는 것이 좋다. 반드시 정품 정량을 확인하고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근처에 위치한 키스미의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으로 보톡스, 필러, 카복시, 다이어트를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키스미 비만클리닉에서는 광주에서는 유일하게 승마,로데오 등 운동머신도 준비되어 있어 체계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