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 인테리어 맞춤창업 가능으로 비용 ↓, 성공경쟁력 ↑

 
[생활정보] 맥주 수요가 높은 여름철이 되면서 생맥주전문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이 많다. 지금 서둘러 준비해 매장을 오픈하면 여름철 성수기 효과를 제대로 얻을 수 있을 거란 생각 때문이다. 하지만 막상 창업을 준비하게 되면, 너무나 많은 아이템들이 있어 선택 단계부터 막막해지기 마련이다.

 특히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할 때는 더욱 아이템 선정이 힘들다. 수 많은 브랜드 중 하나를 택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생각보다 높은 창업비용으로 인해 망설이게 된다. 또한 모두 비슷한 컨셉을 내세우고 있어 차별성을 확인하기도 쉽지 않다. 때문에 브랜드 선택에 많은 시간을 허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상당수 존재한다.

 위와 같은 고민으로 아까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프랜차이즈 호프브로이 생맥주전문점 ‘뮌헨1589’에 주목하면 좋다. ‘뮌헨1589’는 기존 맥주전문점과 확실히 다른 성공경쟁력, 인테리어 맞춤형 창업으로 비용 최소화, 편리한 운영, 본사의 강력한 지원 등이 강점인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430년 이상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황실 호프브로이 생맥주를 선보이는 ‘뮌헨1589’ 본사는 호프브로이 공식 수입사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 다른 생맥주전문점들의 경우에는 이러한 인프라를 확보할 수 없다. 또한 화덕에서 고온으로 구워 기름기를 쫙 뺀 치킨, 피자, 소시지 등을 메인요리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렇게 화덕요리를 선보이는 맥주집은 드물다. 즉, 기존 맥주전문점과 차별성을 확실히 가지고 있다.

참고로 화덕을 이용한 요리는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전문인력이 필요 없고, 노동의 강도도 낮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많이 나기 때문에 창업비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본사에서 상권특성 및 창업자의 의지를 반영해 인테리어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든형, 카페형 인테리어 중 투자자금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본사에서 개설 지역에 어울리는 가맹모델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에서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으로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도와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호프창업 프랜차이즈 ‘뮌헨1589’의 관계자는 “뮌헨1589는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모든 성공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이면서,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의 높은 매출현황이 이러한 사실을 증명한다”고 얘기했다. (문의_ www.beer1589.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