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직장인들과 젊은 층이 남성비뇨기과를 찾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한 설문에 따르면 남성의 60~80% 이상이 왜소 컴플렉스와 조루증이 있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남성의 자신감이 결여되면 성생활에서도 문제가 올 수 있다. 정신적 문제 등으로 발기 부전, 조루증 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를 혼자서 해결하는 방법은 적절치 않다. 조급한 마음이 오히려 상황만 악화시킬 뿐이다. 성생활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늦기 전에 비뇨기과를 찾는 것이 방법이다. 자신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진단 받아 문제를 의학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다.

최근에는 비뇨기과수술이 아닌 간단한 주사시술방법으로 성기확대, 음경확대 등 남성수술의 확대효과와 조루증 개선을 한번에 할 수 있는 ‘매트리스필러 시술’이 관심을 받고 있다.

매트리스필러 시술은 간단한 약물을 주입하는 방법으로 시술시간은 5분정도가 소요되며 시술 후에도 통증이 없어 일생상활이 가능하다. 기존 필러 입자의 경우 200~300㎛ 크기인 반면, 매트릭스필러 입자 1천400~1천500㎛ 크기로 확실한 보호막 역할을 하기 때문에 조루증에 도움이 된다.

특히 인체의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있어 주입 후 인체조직과 거부 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며 부산물을 남기지 않고 인체에 흡수된다.

자이비뇨기과 이병기 원장은 “매트리스 필러는 간단한 주사 주입 시술로 흉터가 남지 않고 5년 이상 유지할 수 있으며 인체에 자연스럽게 유착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면서 “30~40%의 확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필러젤이 음경과 귀두에 자리 잡게 되면 신경 전달 둔화 효과로 조루증치료 효과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