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는 ‘커리어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모바일 쿠폰 7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커리어앱’은 업직종별‧지역별 등 구직자가 원하는 채용 조건 설정에 따라 맞춤채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입사 지원한 기업의 이력서 열람 여부 알람과 내 이력서를 열람한 기업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취업 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일까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커리어앱’을 설치한 뒤 실행하면 모바일 쿠폰 700매를 증정한다. 응모와 동시에 모바일 쿠폰이 전송되기 때문에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취업포털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http://www.career.co.kr/event/2015/appLaun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리어는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한 취업포털 사이트로 개인회원 수 350만 명, 기업회원 35만 개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