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여행에 저렴한 요금의 서비스를 제안하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올레앤유’에서 판매점[(주)진현]을 구축하여 서비스 중에 있는 에버리조트와 성원리조트 상품의 실속형 혜택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자아내는데 관련 사항을 자세히 알아보았다.

▲ 포인트 카드와 무료 및 특별 숙박권
가입과 동시에 판매 가격에 따른 상이한 포인트 카드를 제공한다. 해당 포인트는 회사가 지정한 주요 숙박 시설의 객실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요 숙박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숙박권 10매와 회원이 비회원에게 양도할 수 있는 특별숙박권 100매를 지급하고 있다. 이는 준회원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비회원이 사용할 경우 회원에게 건당 10,000포인트 캐쉬백이 되며 일정 기간마다 정산이 가능하다.

▲ 전국권에 포진된 숙박시설 회원대우와 할인 및 항공 예약 대행 서비스 확립
속초, 무주, 도고, 지리산, 가평, 포천, 제주의 주요 숙박시설에서 회원 대우를 누릴 수 있으며, 전국 7개 프리미엄 골프장에서도 동반 3인까지 동일하게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전국에 있는 콘도, 펜션, 호텔 할인 예약과 항공예약 대행이 가능하며 내륙 및 제주 관광지 또는 체험 제휴사 무료 또는 할인 제공을 실행하고 있다.

한편 이 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올레앤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