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아카데미 ‘골든 뷰티 아카데미’,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소주정예 운영 교육방식으로 만족도UP

 
[생활정보] 일부 네일 아카데미가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및 특정 네일 기술 습득을 위한 정형화된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현장에서 꼭 필요한 전문 네일리스트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곳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네일 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다.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왜 네일 학원을 졸업해도 현장 투입 시 초보자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 오랜 운영 및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완성해 실전에 강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자 한다.

수강생 수준에 맞는 교육을 실시하고자 소수정예제로 1:1 담임지도 교육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것은 물론, 계열사인 네일샵창업 브랜드 ‘골든 네일’의 150여개의 가맹점을 실습 매장으로 사용해 실전 위주의 커리큘럼을 완성하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실전위주의 교육으로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필기 및 실기 미용사(네일)국가자격증시험 합격률이 평균 8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취업 및 창업분야에도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반부터 속눈썹마스터과정, 디자인과정 등 다양한 수강반을 운영 및 모집하고 있는데, 특히 전문 네일리스트가 되기 위한 첫 단계인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반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또 직장인을 위한 국가자격증 수강생 대비반도 별도로 운영 중에 있다.

속눈썹마스터과정 및 디자인과정 등은 심화과정으로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 뷰티인들의 활발한 수강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골든 뷰티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단순히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필기 및 실기 합격률이 높은 네일 아카데미를 뛰어넘어 전문 뷰티인을 양성하는 곳으로, 남다른 커리큘럼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국 150여개의 실습매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취업을 가능하게 하며,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취득 후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네일아트창업 ‘골든 네일’ 본사의 도움을 받아 합리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면서, “전문 네일리스트가 갖춰야 할 조건부터 그 후의 진로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만큼, 수강생 및 졸업생들의 신뢰도 역시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