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성의류 쇼핑몰 ‘이뻐2%’의 입소문이 빠른 속도로 퍼져 나가고 있다. 2014년 1월, 10대 20대를 겨냥한 쇼핑몰로 출범한 쇼핑몰 ‘이뻐2%’는 현재, 확고한 고객층을 형성했다.

주력 고객층은 바로 20대 초반 여성들! 특히 대학교에 다니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이뻐2%의 한 관계자는 “명품이나 브랜드제품 보다는 품질이 안좋습니다. 다만 스파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품질과, 그들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저희의 판매 전략입니다.  실제로 같은제품인데 20대 쇼핑몰은 저희보다 2배이상 비싸게 팔기도 하더라구요.  가끔은 아쉬울 때도 있지만, 고객들이 이제 저희를 조금씩 알아 주시니 그래도 힘이 납니다! ” 라고 전했다.

인터넷 쇼핑몰은 특히 제품의 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를 얻기가 매우 힘들다. ‘이뻐2%’는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비용손실을 감수하고 공장에서 자체제작을 한다.

실제로, ‘스판바지’,‘나시가디건’등 인기도 있고 질도 나쁘지 않은 제품을 대량 자체제작을 하면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량이 매우 늘어, 상담원을 비롯한 직원도 대폭 늘어난 상황. 앞으로는 대학생 뿐만아니라, 10대와,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를 도입 할 계획이라니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을 듯 하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여성의류 쇼핑몰 ‘이뻐2%’ (www.2per.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