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울, 경기, 수도권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되면서 분양가도 오르고 있어 분양가 상승 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가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GS건설이 공급하는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중대형 대단지 ‘일산자이아파트’가 최근 일부 해지 세대를 특별할인과 3년 잔금유예, 다양한 입주혜택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산식사자이’는 지하2층~지상30층, 43개동, 총4683가구, 일산자이 1단지, 2단지, 4단지로 구성됐으며, (구)49평, 51평, 59평, 74평, 83평을 애프터리빙 일부 해지세대에 한하여 특별분양 중이다.

일산 식사자이는 최초 분양가에서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계약금 3000만원 정액제로 실입주금 1억2천~2억원대면 입주가 가능하며,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대출금 50%에 대해 연 4%로 20개월 이자 지원 혜택이 더해진다. 총 분양가의 10%는 3년 잔금유예도 가능하다.

이 단지는 일산 I.C,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백마역, 풍산역과 지하철 2호선 정발산역의 이용도 편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광역급행버스도 운영 중이다. 또 GTX광역전철이 조기 착공에 들어갔으며 신분당선 연장선이 검토 중이며 서울에서 문산까지 잇는 고속도로도 2015년에 착공 예정이다.

일산의 8학군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일산 내에서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인근에 고양국제고를 비롯한 저현고, 양일중, 원중, 양일초 등 초·중·고교 5곳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단지 옆에는 국제고등학교가, 2단지 옆에는 혁신중학교와 초등학교 부지가 확보되고 올해 착공에 들어간다.

단지 바로 옆에 동국대학교 병원이 있으며 한의학과와 생명공학과 바이오학과가 단계별로 이전 개교할 예정이다. 국립암센터도 위치하며 일산아람누리 아트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고양시청, 킨텍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 식사자이는 일산 미분양 아파트로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푸르지오, 운정롯데캐슬, 덕이아이파크, 덕이동 신동아 하이파크시티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서울, 경기, 수도권 실수요자와 투자자 뿐만 아니라 지방투자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 식사자이는 즉시 입주가 가능한 입주아파트로 보안이 철저하여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599-076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