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알짜 미분양 중대형 아파트가 다시 뜨고 있다.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되면서 분양가도 오르고 있어 기존 중대형 미분양 아파트가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GS건설이 공급하는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중대형 대단지 ‘일산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가 최근 일부 해지 세대를 특별할인과 3년 잔금유예, 다양한 입주혜택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미분양 아파트인 식사지구 자이 아파트가 23.3%할인과 3년 잔금유예까지 파격적인 특별분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일산자이는 요즘 전세난과 저금리, 집값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인기를 끌면서 최근 경남, 경북지역의 투자자들까지도 그룹을 지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산 식사지구 자이아파트는 입지환경, 교통, 자연, 학군, 편의생활까지 모두 갖춘 아파트로 중대형타입으로 구성되어 일산의 명품 프리미엄 아파트로 신흥부촌으로 불리고 있다.

위시티 일산자이는 지하 2층~ 지상 30층, 43개동으로 총 4,683세대로 1, 2, 4단지로 구성되어있고 총 23.3%로 분양가 대비 2~3억원 할인으로 식사일산자이 애프터리빙 계약해제세대를 실입주금 1억 4천만원부터 가능하다.

일산 식사지구에서 이런 파격적인 할인분양에 잔금유예 혜택이 추가되면서 계약에 속도를 더하고 있고 잔금유예는 최초분양가의 10%를 3년 뒤에 납부하는 방법으로 수요자의 부담을 덜었고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확장, 각 종 빌트인 용품을 무상제공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식사자이의 파격적인 할인율은 대구, 광주, 울산, 포항 등 지방에서 올라온 투자자들이 몰려다니며 서너 채씩을 매입하는 경우도 자주 볼 수 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했다.

일산자이 2단지 앞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확정되어 기존 양일•원중초등학교와 양일중학교를 포함해 더욱 좋은 학군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등학교와 원어민 교사가 수업하는 고양국제고등학교가 있어 명품 학군이 조성이 된다.

일산자이 대표 커뮤니티센터 ‘자이안센터’내에는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로 입주민의 여가생활과 건강, 휴식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갖췄고 최근 단지 인근에 수영장이 확정되면서 여가생활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최근 GTX조기착공, 신분당선 연장 건의안 경기도 의회 통과 등의 교통개선 수혜 아파트로 지목되고 있으며, 신분당선이 연장될 경우 유력노선은 삼송-원흥역-원당역-고양시청-동국대-중산역-정발산역-킨텍스가 될 것으로 보이고, 일산 자이아파트가 위치한 식사동은 동국대학병원역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집 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가 되었다.

일산 식사자이는 서울, 수도권 할인분양으로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푸르지오, 운정롯데캐슬, 덕이아이파크, 덕이동 신동아 하이파크시티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입지조건으로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끌면서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식사지구 일산자이는 상담,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분양문의 : 1599-733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