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5년 6월까지 만 75세 이상까지만 적용되었던 임플란트, 틀니 의료보험이 2015년 7월부터 만 70세 이상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다소 부담스러운 임플란트,틀니 가격 때문에 그동안 치료를 미뤄왔던 어르신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15년 7월. 의료보험 확대적용 시기가 얼마남지 않은 만큼 어르신들이 임플란트, 틀니 잘하는 치과를 찾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들은 임플란트 수술을 하는 것이 젊은 사람에 비해 체력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무리일 수 있는데, 네비게이션 임플란트가 이런 분들에게 효과적이고 치료결과가 좋다는 사실이 입소문이 돌면서 많은 어르신들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고 있다. 실제 일반 임플란트 수술을 실패하거나 불만족한 환자들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로 재수술을 해서 만족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 나인치과는 교문동,수택동,인창동 등 구리시 전체는 물론이고 퇴계원, 마석, 별내, 금곡, 호평동 등 남양주에서도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는 사람들의 방문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환자 중심의 친절하고 자세한 치료계획설명, 놀라울만한 수술결과가 그 이유라고 한다.

구리, 남양주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틀니 우수시술 치과인 나인치과 나도원 원장은 “ 임플란트, 틀니 보험 적용이 만 70세 이상으로 확대적용이 예상되면서 많은 분들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틀니에 대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임플란트 시술치과를 선택할 때 간혹 무조건 싼곳만 찾는 분들이 계시는데, 더 중요한 부분들을 먼저 체크하셔야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담당의사가 충분한 시술경험이 있는지, 치과내에 구강 전용 CT 등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분석할 수 있는 장비와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는지, 사후관리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는지 등을 체크하시면 시술후에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 라고 했다.

한편 나인치과는 현재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이벤트 중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