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계약 첫 날인 22일(금) 투자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단기간 완판 기대감 높아져

 
[생활정보] 신분당선 역세권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는 ‘수지 e편한세상 시티’ 견본주택이 계약 첫 날인 22일(금),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후끈 달아 올랐다.

계약 첫날인 22일(금) ‘수지 e편한세상 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에는 청약 당첨자들과 사전예약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며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특히,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홍보관을 오픈해 사전예약을 받았는데, 접수한 인원이 매우 많았다. 사전예약자들은 청약당첨자들의 계약이 끝나고 계약을 실시하는데도 이른 시간부터 견본주택에 와서 기다리며 현장의 분위기는 살피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다. 이날 많은 수요자들이 몰리면서 밤 10시가 넘은 늦은시간까지 추첨이 계속 진행됐고, 첫날 계약일정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반응을 예상했다는 분위기다. 18일(월) ‘수지 e편한세상 시티’ 청약 접수에서 7.17대 1, 최고 21.8대 1의 청약경쟁률로 마감했고, 견본주택 오픈 후 3일까지 7000명이 몰리며 투자가치 높은 오피스텔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수지 e편한세상 시티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885만원 대로 일부 잔여세대에 대해 23일(토)부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에 들어간다.

부동산 관계자는 “수지 e편한세상 시티’가 신분당선 연장선 성복역(예정) 역세권단지에 대단지 아파트인 ‘e편한세상 수지’ 입지 안에 공급되어 주거복합단지를 이룰 예정이라 투자가치를 높게 보는 수요자들이 많은 편” 이라며 “3일만에 계약을 완판 한 ‘e편한세상 수지’ 아파트 때처럼 오피스텔도 단기간에 계약이 마감될 거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대림산업이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509-3번지에 공급하는 ‘수지 e편한세상 시티’는 1,237가구의 대단지인 ‘e편한세상 수지’가 위치하는 주거복합단지 내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지하 2층 ~ 지상 16층, 1개 동, 전용면적 18㎡~31㎡의 소형위주로 총 280실로 구성된다. 이중 전용면적 18㎡(224실)는 원룸형 구조며, 전용면적 29㎡(28실), 31㎡(28실)는 거실과 방이 독립된 투룸형 구조다.

‘수지 e편한세상 시티’신분당선 연장선 성복역(예정) 역세권 단지며,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춰 투자기대감이 높다. 신분당선 연장선은 분당 정자~용인 수지~광교신도시를 잇는 구간으로 2016년 2월 개통예정이다.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판교까지 5정거장, 강남까지 9정거장이면 도착이 가능해 분당, 판교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광교·상현IC와도 인접해 분당 및 광교신도시는 물론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수지 e편한세상 시티’는 용인 수지에서도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입지에 들어선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수지구청, 수지도서관 등의 쇼핑·복지시설을 근거리에서 이용하기 수월하며, 정평공원과 성복천이 가까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수지 e편한세상 시티’는 용인 수지에 오랜만에 나오는 대형건설사 브랜드 오피스텔로 희소성이 높다.

또한 한국난방공사와 두산기술연구소 등 용인 수지 내 수요뿐 아니라 판교, 광교 등 인접지역에도 배후수요가 잘 형성돼있다. 판교테크노밸리에는 미래에셋, 삼성테크윈, 엔씨소프트, SK케미칼, NHN엔터테인먼트, 한국파스퇴르연구소 등 대기업 및 IT기업 등 215개의 업체가 입주해있다. 광교에는 광교테크노밸리 및 경기도청, 법조타운 등이 조성되고 있어 향후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수지 e편한세상 시티’는 아파트 못지않은 에너지 절감시스템과 다양한 특화설계로 편리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LED 등기구,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지하주차장 LED조명제어 등 에너지 절감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었던 층간소음 저감설계가 적용되어 사생활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또, 200만화소의 CCTV가 설치되어 안전한 주거환경을 구현할 예정이다. 주차장에는 비상벨이 적용되고, 외부검침시스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등이 적용되며, 기본 230㎝에서 240㎝까지 넓어진 주차공간(일부 적용)을 제공한다.

실내에는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전기쿡탑 등이 제공되며, 넉넉한 수납공간(타입별 상이)도 갖춰진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한편,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성원에 감사하는 이벤트로 방문객 전원에게 주방세제세트를 증정한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843번지에 있다. 문의전화 : 031-265-320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