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불과 십 몇 년 전만해도 어린아이들의 놀이는 한정되어 있었다. 남자아이들은 딱지를 가지고 놀거나 구슬치기를 주로 했다. 고무줄뛰기와 공기놀이는 여자아이들의 즐거운 놀이거리. 요즘 아이들은 여가시간에 주로 휴대전화 게임을 한다. 휴대전화는 장점만큼이나 단점도 많은 기기다.

특히 아이들의 시력과 체력을 저하시킨다는 이유로 부모들의 시름이 깊어가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날려주는 아이템이 바로 실내놀이터다. 실내놀이터는 날씨와 상관이 없이 아이들이 신나게 하루를 보낼 수 있고 그 모습을 보는 부모들은 흐뭇하다. 더불어 안전한 놀이공간에 대한 수요와 맞물려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업체들이 수준을 높이고 차별화된 시설,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실내놀이터를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761번지에 위치한 키즈카페형 실내놀이터 ‘아이띠네’는 저렴한 이용시간과 안전한 소품사용으로 입소문이 나있으며, 또 2014년에 오픈해 남다른 깨끗함을 자랑한다.

‘에코 플레이스’라는 자신감으로 시작된 프랜차이즈 아이띠네는 각 업계의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통해 기술력과 전문성을 확보하여 실내놀이에 대한 빠른 변화를 분석해 설계됐다. 단순 놀이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아이가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띠네 영통점 대표는 “실내놀이터 아이띠네 영통점은 친환경소재로 유해물질이 없어 맘 놓고 이용할 수 있으며 안전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며 “이런 이유로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맡기고 있다”고 한다.

아이띠네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놀이 공간으로 실내놀이터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어린이놀이터 아이띠네 영통점은 터널버스 특허를 받았으며 아이띠네만의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실내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트램펄린, 노래방, 파티룸, 블럭방, 책읽는 방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너가 준비돼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부모들이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는 것.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은, 엄마는 물론 아빠들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어떠한 분야의 사업이든 간에 트렌드에 발맞추어 진화하지 않고 특화성을 갖추지 않는다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가 쉽지 않다. 키즈카페형 실내놀이터도 마찬가지로 단순히 놀이만을 위한 공간을 탈피해 실내놀이문화공간으로 몸집을 키우고 있다.

아이띠네 영통점 대표는 “아이띠네 역시 트렌드에 앞장서기 위해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것이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이어졌다”며 “본사의 노력에 맞추어 아이띠네 영통점도 많은 연구와 투자를 거듭해 진정 아이들이 쉴 수 있는 공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강조했다.

키즈카페형 어린이놀이터 아이띠네 영통점을 좀 더 자세히 알기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수원키즈카페, 아이띠네영통점, 용인키즈카페, 카페형어린이놀이터, 영통동키즈카페, 아이들놀이터, 어린이갈만한곳, 키즈카페,추천, 어린이생일파티, 영통구, 수원, 용인, 어린이집, 아이들놀거리, 어린이갈만한곳, 영통황골마을 키즈카페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아이띠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www.ittine.com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