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SAT학원 폴아카데미 어학원이 오는 5월 25일 날 SAT, ACT 전 강좌를 오픈한다. 해외고 학생들의 상당수가 5월 중순에 한국에 입국을 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SAT학원 수강을 하려 하지만, 막상 등록하려고 하는 경우, 학원측이 수강을 수익상의 목적으로 학생들의 수강을 거부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폴아카데미는 이번 5월 25일을 즈음하여, 전 강좌를 학생의 인원수에 상관없이 일괄 개강하기로 정하였다. 이것은 국내 있는 학생들이 시간의 낭비 없이 좀더 효율적인 방학을 보내도록 하기 위한 학원측의 배려이다. 

여름방학은 기간이 SAT를 공부하기에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하루라도 수업을 듣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선행 과목이나 SAT Subject 시험들에 대해서 대비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사실상 촉박하다. 12학년을 진학하는 학생의 경우는 미국 대학 입시까지 걸려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고득점 SAT 점수가 필요로 하는 상황이다.

폴아카데미는 여름 강좌를 현행 SAT, New SAT, ACT 강좌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발맞춰서, 작년 미국 대학 입시 컨설팅에 대한 요청이 많은 관계로, 미국 입시와 미국 장학금 관련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전문 컨설턴트를 모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미국 대학 컨설팅의 경우는 하루라도 빨리 자료를 확보하고 자신의 가이드라인을 정하는 것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여기에 대한 도움을 주기 위해서, 2015년 5월 30일날 오전 11시에 폴아카데미 본원에서 미국 대학 장학금과 여름 강좌에 대한 설명회가 있을 예정이다. 특히 여름 강좌와 미국 대학 장학금 관련하여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문의처는 02-558-2715 이며, 홈페이지 http://www.paulacademy.net 에서 관련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