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예금금리 1% 시대에 가장 핫한 S급수익형상가는 어디일까?
투자자들의 끝없는 탐구 속에 위례신도시 중앙역 아이에스센트럴타워가 떠오르고 있다.

43,000세대 11만명의 배후인구가 입주하고 10개의 초등학교등 19개의 초중고와 유동인구가 보장된 역세권의 상업시설은 국내 최대의 항아리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에 의하면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낮은 공실률이 예상되는 최고의 상권으로 분류되고 있다.
일반신도시 상가 평균 택지비율 8%에 훨씬 못 미치는 1.9%의 상가택지로 조성되는 중심상가는 중앙역을 중심으로 모든 문화, 교육, 의료, 복합생활 단지로 그 희소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이같은 상황속에서 탄탄한 재무구조와 기술력을 갖추고 대한주택보증등급 AA로 기업신용도 역시 우수한 기업인 아이에스동서가 분양중인 “위례신도시 최중심 아이에스센트럴타워”가 낮은 분양가와 탁월한 투자가치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위례신도시 일반상업 11-1-2블럭에 위치하며 지하4층~지상 11층, 연면적 4만1,834㎡ 규모로 지어진다. 인근 블록에 비해 평당 3~400만원 낮은 1층 기준 3,400만원대에서 상층부 520만원대까지 다양한 MD구성과 투자가치, 수익률로 분양되고 있다. 53%의 높은 전용률과 낮은 분양가는 높은 시세차익을 무난히 가능하게 할것이 분명하다.

아이에스센트럴타워 홍보관의 김종호본부장은 “현재 대형마트와 청담어학원, 어린이전용치과 등의 입점이 확정되어있어 태권도, 피아노, 미술학원 등의 예체능계 학원들과 입시전문 학원들까지 상담이 줄을 잇고 있고 특히 안정적인 병원과 학원 전문 로얄호수를 선호하고 있다. 또한 시기적으로도 내년 준공시기가 바로 인근 16,000여 세대가 입주를 마치는 시기와 맞물려서 풍부하고 안정적인 유동인구가 예상된다.” 고 말한다.

아이에스센트럴타워는 지상 1층에는 패스트푸드점, 커피전문점, 이동통신점, 편의점, 약국, 2~3층에는 은행, 증권사, 헤어샵, 전문음식점, 4~6층은 전문메디컬존, 7~9층은 학원, 10층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어린이짐볼장, 11층은 스카이라운지, 고급레스토랑으로 업종 구성되어있다.

파격적인 계약의 조건은 10% 계약금, 중도금전액무이자대출이며 입주는 대부분의 아파트가 입주완료되는 2016년 10월경이다.

위례신도시 아이에스센트럴타워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새말로 62 122호에 위치한다.

원활한 상담과 현장투어를 위해 담당직원 예약제로 운영되어 전화로 방문예약 및 사전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방문예약 :  1800-161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