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 14일 서울 청담동 ‘라마다리조트’ 홍보관에서는 ‘강원라마다 리조트’의 주최로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방송인 임성민의 사회와 이봉주(마라톤), 이은경(양궁), 김택수(탁구), 김영호(펜싱) 등 전 국가대표 선수들의 참석해 전시물품을 기증하는 하여 뜨거운 취재열기 아래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처럼 청담동 ‘강원라마다리조트’ 홍보관에서 진행되어 성황리에 성공개최 행사를 마친 ‘테디베어 올림픽 문화공원’이 들어서는 강원도 태백은 연간 1200만 명이 찾는 레저관광도시로 강원랜드, 워터파크, 365세이프타운 테마파크, 하이원스키장, 오투리조트 등 다양한 레저체험을 20분내 거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황지연못, 태백산 등반 등 뛰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축제를 365일 즐길 수 있는 레저특화도시다.

이런 흐름에 맞춰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는 지상 6층의 10개동, 305실의 호텔객실과 야외수영장, 글램핑장, 골프연습장, 산책로 등을 갖추고 있다. 별도의 컨벤션센터에는 테디베어 뮤지엄 및 기프트센터, 휘트니스센터, 초콜렛 스파, 레스토랑, 뷔페, 카페테리아 등을 갖춰 라마다호텔의 상위 등급으로 국내 최초 분양한다.

강원도 태백에 들어서는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윈덤그룹 호텔로 체계적인 호텔 운영 노하우와 합리적인 계약조건 등을 갖추고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강원랜드, 하이원스키장과 인접한 입지적 장점, 태백을 중심으로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축제와 평창동계올림픽의 프리미엄 등의 환경을 갖춰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원라마다 호텔&리조트는 강원 카지노랜드와 하이원리조트이 위치한 정선과 평창동계올림픽 예정지와 20분대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 무료 리무진 셔틀버스 운행을 통해 태백 관광 편의를 제공한다.

현재 강원도는 수요에 비해 숙박 시설 공급이 현저히 부족하다. 이러한 시점에 강원도에 분양형 호텔인 강원 라마다 호텔&리조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강원도 부동산 시장에 호재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전 세계 66개국 약 7,380개의 호텔을 운영, 보유한 글로벌 호텔그룹인 윈덤그룹의 호텔 브랜드 라마다는 브랜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시스템 및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호텔 운영에는 라마다 한국 공식 에이전시인 산하HM이 직접 운영을 맡아 전문적인 운영 노하우로 투자자들이 신뢰를 높이고 있다. 그리고 별장처럼 사용하다가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하는 상황이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는 거품을 뺀 최저분양가로 9,500만원대 대출 시 실투자금은 4천만원 대로 소액투자자에게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최근 분양된 타 지역 라마다호텔 분양가격의 절반 정도의 가격이며, 중도금 납부 시 8%의 수익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안심보장제도를 통해 고객이 원할 시 5년 후 원분양가에 프리미엄을 더해 환매가 가능하고 10년간 연 12%의 임대수익과 4%의 이자를 지원한다. 8월부터 수익이 발생되면 신탁사에서 매월 직접 수익금을 지급관리하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 강원라마다 호텔&리조트는 태백에서 이미 준공돼 운영 중이기 때문에 준공리스크가 없고 고객 확보 후 분양을 진행해 계약과 동시에 수익이 발생하게 된다. 때문에 타 호텔 수익률과는 확연한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강원라마다호텔&리조트의 계약자는 연 30일 무료숙박 혜택과 부대시설 및 365세이프타운, 태백레이싱파크 등 협력업체 등의 시설 이용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방문 시 안내 받을 수 있다.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좋은 조망과 좋은 층을 우선 배정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 : 02 ) 756-2000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