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답답한 건물이 들어찬 도심을 벗어나, 맑은 숲 속 공기와 여유로운 생활을 누리고자 서울 근교 전원주택 단지에 관심을 갖는 도시인들이 늘고 있다. 경기도 파주시야당에 위치한 페이보힐(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단지의 친환경적 주거환경과 서울 중심부로의 접근성을 중시하는 수요자들이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곳이다.

페이보힐은 기존에 벽을두고 양쪽을 쓰는  타운하우스가 아닌 단독형 타운하우스에 맞춤형 설계로 내가 살고싶은집을 설계해서 분양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기존에 빌라형타운하우스처럼 지분형등기가 아닌 개별등기를 받을수 있는장점이 있어 추후매매에 있어서도 큰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곳에서 나만의 집, 나만의 마당을 가질 수 있는 타운하우스.
아파트에서 보호받기 어려웠던 프라이버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그 동안 이웃 갈등의 주된 원인이었던 층간소음문제도 신경쓸필요가 없으며  아파트의 불편함은 개선하면서도 공동야외식당이나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말엔 가족 또는 손님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타운하우스만의 장점이다.

앞으로는 운정신도시와 일산이 한눈에 보이며 뒤편으로는 황룡산 자연과 함께하는 자연과도심이 공유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라고 할수 있다.

5분 거리에 대형마트, 종합병원, 재래시장까지 갖춰져 있어 도시 생활에 익숙해진 이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단독주택 형 타운 하우스답게 넓은 마당이 조성돼 있어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텃밭, 화분 가꾸기. 바베큐장 등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텃밭은 아이들의 놀이터로도 제격이다. 

그 동안 층간소음 걱정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지 못했던 부부들 사이에서 자연적인 놀이터를 만들어줄 수 있는 페이보힐이 인기를 얻는 것도 그 때문이다. 보통 계약자들도 30-40대의 젊은 부부들이 대부분이며 주말이면 입주민들이 모여 바비큐파티를 하는 풍경도 자주볼수 있으며 타운하우스에서의 삶을 그리는 이들이라면, 합리적 분양가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파주페이보힐에 눈길을 돌려봐도 좋을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최근 주택의 의미가 점차 변화하고 있다. 단순히 숙식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바쁜 삶 속에서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힐링라이프에 대한 선호가 이어지면서 서울 및 도심지역 내 아파트보다는 자연친화적인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파주페이보힐은 방문예약 및 자세한 상담은 031)944-7782  1800-4402 분양사무실을 통하여 자세한 내용은 상담 받을수 있다고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