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평생을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며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거듭해왔던 한 모씨(24, 회사원)은 여름이 다가올수록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일상적인 옷차림에서부터 노출이 잦아짐은 물론 휴가철에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기로 한 바닷가에서 무얼 입어야 할지 난감하기 때문이다.

여성은 신체 구조상 하체, 특히 허벅지에 많은 지방이 축적되는데, 평소 의자에 오래 앉아 있거나 다리를 꼬는 자세를 자주 한다면 하체의 혈액순환이 어려워지고 부종이 생기면서 하체 비만을 해소하기란 더욱 어려워지기 마련이다.

이에 한 모씨와 같이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통해서 효과를 보지 못하고, 바쁜 일상 때문에 간편한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하체 비만 탈출 방법 중 걸그룹 MPL 주사가 특히 화제다.

걸그룹 MPL 주사는 지방세포를 공격해 파괴하며 체외로 배출하기 때문에 허벅지 미니 지방흡입만큼 확실한 허벅지 살 빼는 법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다른 지방분해주사 시술보다 지방분해성분이 월등히 많이 들어있어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 종아리살, 팔뚝살, 샤넬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직접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체중의 감소를 넘어 연예인 못지 않은 매끈하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데에 효과적이다.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정수봉 대표원장이 직접 연구∙개발하여 특허청 상표 등록(상표 등록 번호 제 41-0263093호, 걸그룹 mpl 주사 제 41-312791호)과 ISO9001 인증을 마친 MPL 주사는 모든 시술을 원장이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신뢰를 얻고 있으며 부작용 없는 안전한 시술이라는 점도 많은 비만 치료 방법 중에서 유독 주목 받고 있는 이유이다.

지방흡입수술을 선택했을 때 겪어야 하는 마취, 회복 기간과 같은 요소들이 없을 뿐 아니라 타 비만 주사 시술에서 보여지는 심한 붓기, 멍, 피부 탄력도 저하 및 피부 경직 등이 없어 안심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한 점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상상의원 관계자는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는 경우라고 해도 안전성 및 부작용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숙련의에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부작용 걱정이 없고, 몸무게의 감소와 더불어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시술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걸그룹 mpl 주사를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