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건강을 잃고 나서 다시 되찾으려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건강할 때는 건강의 소중함을 모르다가 병이 들고 나서야 건강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곤 한다. 그도 그럴 것이 건강한 시절에는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잘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건강을 지키려면 일상적인 방법으로 실천해야 하는데 그 중 가장 대표적이고 쉬운 것이 바로 물 마시기다. 사람의 몸은 70퍼센트 가량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건강을 위해선 물을 잘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하루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권장량이다. 이 양을 잘 지켜 마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질 좋은 물을 마시는 것 역시 중요하다.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 한방차는 축농증에좋은약초, 콧물에좋은약초, 목에좋은약초, 가래에좋은약초, 피로에좋은약초, 피로회복에좋은약초, 만성피로에좋은약초, 만성피로감, 만성피로함, 무기력에좋은약초, 여름철무기력, 여름피로회복, 피로회복제약초, 눈에좋은약초, 녹내장에좋은약초, 시력에좋은약초, 안구에좋은약초, 안구건조에좋은약초, 건조증에좋은약초, 안구건조에좋은약초,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에좋은약초, 탈모에좋은약초 등 자연에서 나온 좋은약초들로 한방차를 만들었다.

어려운 한약재를 잘 몰라도 쉽게 증상에 맞는 건강차를 알 수 있다. 또한 마른 약재 형태로 판매하여 물에 끓여 식수로 마시는 한방약초세트와 기호에 따라 환이나 팩의 형태로도 구매하여 마실 수 있게 되어 있다.

자연과 건강 관계자는 몇 달씩 연속해서 먹는 것 보다는 2~3개월 정도 복용한 후 한 두 달 정도 끊어서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제품의 형태 역시 팩, 환, 분말가루 등 여러 가지지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한방차는 몸을 따뜻하게 하여 기운을 보호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며 머리도 맑게 해준다. 특히 구기자와 감잎, 산수유 등이 들어간 제품이 인기가 있다.

팔도누리건강차 제품은 자연과 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를 통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