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매년 5월이면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는 봄꽃축제가 열린다. 알록달록한 꽃들이 활짝 피어나는 5월은 아름다운 꽃들의 절정을 만끽할 수 있어 이맘때 아침고요수목원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손가락에 꼽히는 명소이다.

수목원 입구에서 약 2km 오르막길을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 경사진 곳에 높은 다리를 세워 앞에서 보면 꼭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전망 좋은 돌출형 건물이 눈에 띈다. 바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베어스 커피앤버거’이다.

‘베어스 커피앤버거’는 주변 식당들 대부분이 주로 두부집이나 닭갈비집이라 메뉴 선택의 폭이 좁은 가운데 관광지에서 흔하지 않은 독특한 메뉴로 특히 젊은 층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베어스 커피앤버거’의 수제버거는 패스트푸드점의 일반 햄버거와는 차원이 다르다. 햄버거는 누구나 즐기는 대중적인 음식이지만 열량은 높은 반면 영양가는 낮은 단점이 있다. 그러나 ‘베어스 커피앤버거’의 수제버거는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하고, 주문이 들어오면 패티를 성형해서 바로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일반 페스트푸드점 보다는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맛과 퀄리티 면에서는 훨씬 월등하다.

‘베어스 커피앤버거’의 버거 메뉴는 클래식, 프리미엄, 하와이언 3종이 있으며, 수제버거 외에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모카, 마끼아또 등의 커피 메뉴와 음료, 그리고 스무디, 허브티, 팥빙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가평 ‘베어스 커피앤버거’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515-6 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문의는 전화(031-584-172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