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 남들보다 잘생기고 예쁜 외모는 물론 어려보이기 위해서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면서 입체적인 안면윤곽을 만들어 동안효과를 주는 시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동안얼굴’ 효과를 주는 다양한 수술 중에서 대표적인 시술로 떠오르고 있는 “페이스타이트”는 이중턱과 과도한 볼살 등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피부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까지 단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페이스타이트‘는 기존의 얼굴지방흡입기기(레이저지방흡입,아큐스컬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고주파 장비로 특허기술인 RF고주파(Radio Frequency)를 이용한 양극성 고주파를 얼굴 피부의 내외로 적절히 전달해주어 빠른 지방제거와 피부의 탄력을 증가 시켜줄 수 있어 지방제거와 피부탄력 치료 효과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고주파에너지로 진피층을 자극하여 지방을 녹여내고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엘레스틴 생성을 촉진해 주기 때문에 턱 라인 개선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서울 명동의 뷰티클래식피부과 조규민 원장은 “얼굴지방흡입과 리프팅, 피부탄력 개선 효과를 한 번에 경험 할 수 있는 페이스타이트는 짧은 수술시간과 최소 절개를 통해 이루어지는 수술 방법으로 기존의 수술보다 출혈이나 부종, 멍과 같은 수술 후 통증은 적고 회복이 빠른 편이기 때문에 환자가 느끼는 불편함이 상당히 적은 수술이라’며 ‘페이스타이트는 수술 시 발생되는 온도, 저항, 깊이, 파워 조절을 모니터링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술 부작용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팔자주름, 입가주름, 심술보 등의 까다로운 부위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피부과전문의로서 그동안 많은 시술을 진행하였던 조규민 원장은 “얼굴지방흡입과 리프팅,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주는 ‘페이스타이트’ 시술 후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피부 관리를 함께 병행할 경우 더욱 뛰어난 동안 얼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꼭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하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