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무더워진 날씨에 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바다와 인접하고 있는 강릉은 풍성한 볼거리로 가족 또는 연인 단위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가운데, 강릉 주문진에 최근 여행 필수코스로 여겨지는 맛집이 있다. 활어회와 대게 전문의 ‘금바다횟집’이다. 금바다횟집은 관광객은 물론 강릉 주문진 현지인들에게 까지 인정받으며 주문진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여겨지고 있다.

# 바다를 보며 즐기는 식사.
금바다횟집은 본관과 별관으로 나눠져 있다. 두 곳 모두 바다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체계적인 관리로 신선도 유지
금바다횟집은 자연산 활어회, 물회, 해산물 등 다양한 어종을 횟감을 구비해놓고 있다. 이에 내외부 환경에 어항 온도조절을 정기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또한 주문 즉시 손질하여 싱싱하고 두꺼운 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 대게를 포함한 30여가지의 스끼다시 제공
영·유아의 경우 회를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금바다횟집은 지방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많은 대게찜을 스끼다시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래 고기, 새우, 해삼, 과메기 등 제철 음식을 포함한 30여가지의 스끼다시를 제공하여 남녀노소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강릉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주문진 맛집 금바다횟집은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진리 260-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 방문 시에는 예약(033-662-5007)을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