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프로세스 간소화로 쉽고 효율적인 업무 처리 및 비용 절감 가능

▲ 한국후지제록스 디지털 인쇄기 ‘컬러 C70 프린터’

[아이티데일리]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는 일반 오피스 시장과 전문 인쇄 시장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기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후지제록스 컬러 C60 프린터와 컬러 C70 프린터 2종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높은 수준의 이미지 품질과 후가공 옵션을 제공해 일상 업무뿐 아니라 일대일 마케팅 인쇄물 제작 등 POD(주문형 맞춤 인쇄) 작업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또 터치스크린으로 기기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브로슈어, 매뉴얼, 보고서 등 다양한 인쇄물을 사내에서 직접 제작하고자 하는 일반 기업과 전문 인쇄 및 디자인 업체에 적합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컬러 C60 및 C70 프린터는 2400X2400dpi의 해상도로 선명한 색상은 물론 가는 선과 텍스트를 정교하게 구현한다. 입자가 매우 작고 균일한 로우멜트 EA(Emulsion Aggregation) 토너를 적용해 이미지를 선명하고 부드럽게 표현한다.

이 제품은 인쇄 정확도 전문 인증 기관인 독일 포그라(Fogra)의 인증을 획득해 뛰어난 컬러 품질을 인정받았다. 포그라 인증은 이미지를 출력했을 때 동일한 색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인증하는 국제 인쇄 표준 규격이다.

또 폭넓고 다양한 용지를 지원해 라벨, 명함, 브로슈어와 같은 인쇄물을 손쉽게 출력할 수 있고, 출력 속도는 컬러의 경우 각각 분당 60매, 70매 흑백의 경우 분당 65매, 75매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국후제제록스의 컬러 C60 및 C70 프린터는 PC 연결 없이 USB에 저장된 파일을 인쇄하거나 스캔한 파일을 USB에 바로 저장할 수 있어 일반 기업의 업무에 용이하다.

고객은 사용 용도에 맞는 프린트 서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작업관리, 색상관리, 조판작업이 가능해 고품질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다고, 한국후지제록스에서 개발한 고객 보안 및 출력량 집계 솔루션을 연동해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후지제록스 컬러 C60 및 C70 프린터는 고객사의 업종에 관계없이 인쇄 작업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