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회의실 및 개인 위한 최적 협업 환경 지원

▲ 폴리콤이 새로운 영상협업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컨빈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10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는 19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의 새로운 영상협업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컨빈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컨빈은 소규모 회의실이나 개인 업무 공간 등 작은 업무 공간에 적합한 사이즈로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와 폴리콤 이글아이 어쿠스틱 카메라와 함께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컨빈은 1080p 60f의 고화질 영상 및 콘텐츠 협업, 선명한 오디오 품질,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이 스크린 디스플레이의 개수를 한 개 혹은 두 개로 할 지 선택할 수 있고, 설치 방법도 테이블 스탠드 형과 벽걸이 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고객의 필요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상태로 제공돼 사무실의 생산성을 극대화시킨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컨빈은 세련된 디자인과 작은 크기를 자랑하며, 설치가 쉽고,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2013과 완벽하게 통합 가능하다.

아샨 윌리 폴리콤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제품 관리 수석 부사장은 “조직은 업무 공간을 변화시키고, 직원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음성, 영상, 콘텐츠 협업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솔루션은 IT 부서와 최종 사용자 모두에게 소규모 회의실과 개인 업무공간을 포함한 어떤 업무 환경에서도 협업을 할 수 있는 유연함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그룹 310은 소규모 회의실을 위한 영상 협업 솔루션으로 설치가 간단하고 크기가 작지만 고품질의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1080p 60f 화질로 컨텐츠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HDMI나 VGA 연결, 혹은 폴리콤 피플+콘텐츠 IP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 폴리콤 스마트페어링 기술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모바일 기기와 PC를 사용하여 무선으로 문서를 공유하고 주석을 달 수 있고, 최신 얼굴 인식 기술을 지원하는 폴리콤 이글아이 프로듀서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직관적이고 원활한 협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대화형 스테레오, 폴리콤 노이즈블록과 같은 폴리콤 고유의 음성 기술을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