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독학사 온라인 교육업체 와이제이 학사고시(www.yj.co.kr)가 5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독학사) 부문 대상을 받았다.

와이제이 학사고시는 25년 동안 독학학위시험 사업을 펼쳐 온 대표적인 독학사 교육기관이다. 이번 수상으로 7년 연속 수상을 달성해 그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독학학위시험(이하 독학사)은 1990년부터 대통령령 4227호에 의거 4년제 정규대학을 다니지 않고도 1년 동안 4단계의 시험 과정을 통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시험을 말한다. 취업, 대학원 진학 등에서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다.

와이제이 학사고시는 지난해 심리학과, 경영학과, 영어영문학과, 국어국문학과, 법학과, 가정학과, 간호학과, 유아교육학과, 컴퓨터과학과 총 9개 학과의 교재, 문제집, 동영상 강의 등 수업 환경의 질을 높였다. 또 독학사 교육기관 중 국내 최초로 자체 스튜디오를 설립해 Full HD 이러닝 스튜디오를 통한 동영상 강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와이제이 학사고시는 7년 연속 국내에서 최다 독학사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에도 최다 합격생을 진학시키고 있다. 그 중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수석, 최고령자, 최연소자 등의 합격자들이 등장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와이제이 학사고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습 기회를 필요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3,85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